소화제 추천해주세요! 게스 GUESS X 까스활명수가 만난 이색 콜라보레이션 시리즈

2020. 2. 18. 04:24콜라보이슈

ⓒ 무신사

게스 GUESS X 까스활명수가 만난 이색 콜라보레이션 시리즈

 

소화불량에는 까스활명수가 최고지! 하하!

끄으윽~

 

wow ~ 너무재미있네요?

 

어린 시절 어머니가 찾으시던 소화제~까스 명수와 양대산맥을 이루던 소화제!

지금도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소화제 약품으로 유명하죠~

 

 

 

 

 

게스 GUESS와 까스활명수가 만들어낸 이색 콜라보레이션! 상품이 있었다는 것을 아시나요? ㄷㄷ

🙃🙂🙃🤣

 

ⓒ 무신사


부채표 특유 패턴과 게스 GUESS 로고 전판 티셔츠는 베이직하네요. 누가 입어도 괜찮은 느낌이네요! 🙃🙂🙃🤣


 

ⓒ 무신사


(게스와 소화제가) 만난 '께스명수' 사장님덜 발상이 놀랍네요!

 

since_ "까스활명수는 우리나라 최초 소화제 상표죠!!" 역사가 깊은 숫자? 1800년도라니!

since_ "게스 GUESS도 리바이스와 마찬가지로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세계적 브랜드라는 것!" 


 

ⓒ 무신사


올드 복고풍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트로풍이 김장김치처럼 버무려진 뉴트로 스타일이네요! 

게스와 까스활명수가 얼마나 오랜 시간 대중적인 상표였는지, 로고와 색상만 봐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!

헤헤 ~ 부모님 사드리면 정말 좋아할 신선한 아이템이었을 것 같아요! 지금은 한정판이라 살 수가 없겠죠? ㅠ 🙂🤣


 

ⓒ 무신사


게스 GUESS X 까스활명수가 만난 이색 콜라보레이션 시리즈

'게스'GUESS 와 속이 시원한 부채표 까스 활명수로 만난 이색 발상 한정품이었죠~오프라인 진행만 했다는 것!

이러한 업계를 넘나드는 조화가 여름 시즌이면 항상 번뜩! 등장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 올해도 기대해 봅니다.! 

 

🙃

🙂

🙃

🤣 


LIST